핸플사이트 No Further a Mystery

모제 : 키방에서 쓰는 단어로, 모든 이벤트 제외라는 뜻이다. 그리고 키스방에서 관계를 해주는 언니를 뜻하기도 한다.

찌르기 :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.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.

Look into the most up-to-date in enjoyment, from your purple carpet to Centre phase, that includes movie star coverage you'll be able to only get from us.

"나 그 경기 플핸 갔어" = 멤피스에게 플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멤피스를 픽했다는 뜻

샤워 서비스 : 샤워시 아가씨가 옷 입은 상태에서 들어와 손님의 자지와 엉덩이를 씻어 주는 서비스. 몇몇 업소에서는 남녀가 같이 홀딱 벗고 샤워하는 서비스를 메뉴에 넣기도 함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click here 다음 다음

오피, 풀싸롱, 핸플, 건마, 립카페 등의 연락처와 가격정보 링크입니다.

☆ 꺽기 : 손님이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.

찡(찡떼) : 찡(찡떼)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.

 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.

메이크업 :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.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read more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.

손님을 감다, 감아서 나간다 :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.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,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.

근본 컨셉은 이름 그대로 손과 입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핸플 사이트 서비스이지만, 실제로는 하드 서비스라는 명칭 하에 성기 삽입 이외의 모든 행위가 click here 다 행해진다.

가끔 실장들이 돈을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click here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있다고 한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핸플사이트 No Further a Mystery”

Leave a Reply

Gravatar